천둥, 의문의 여성과 묘한 분위기…솔로곡 MV 스틸 공개 / 사진: 미스틱 제공


천둥이 첫 솔로앨범 뮤직비디오 스틸컷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일 천둥 공식 SNS에는 천둥의 첫 솔로 미니앨범 '썬더(Thunder)'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드 톤의 색감이 천둥과 어우러지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천둥은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에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남성미까지 장착, 무결점 비주얼을 과시한다. 또한, 뒷모습만 공개된 의문의 여성과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뮤직비디오 속 둘의 관계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한다.

천둥의 첫 솔로 미니앨범 '썬더'는 천둥이 솔로 뮤지션으로서 내딛는 첫 발걸음이자, 한층 깊어진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이다. 데뷔 초창기 때부터 작사 및 작곡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며 트레이닝을 받고, 엠블랙 음악 작업에도 묵묵히 참여해왔던 천둥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미니 앨범은 트렌디한 '팝' 장르 중심으로, 구하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타이틀곡 'Sign(싸인)'을 비롯해 실력파 래퍼 베이식과 자이언트핑크가 각각 피처링에 참여한 'Look At Me(룩엣미)'와 'In Time(인타임)' 등 천둥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천둥의 첫 번째 미니앨범 '썬더'는 오는 7일 0시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