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겨울감성 물씬 '커플' 포스터+MV 메이킹 공개 / 사진: YG 제공


젝스키스가 겨울 감성을 담은 '커플'로 돌아온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1일 '2016 Re-ALBUM'을 발매하는 젝스키스의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커플'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의 눈 내리는 배경 아래 다섯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메이킹에는 아름다운 영상을 담기 위해 일본 삿포로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실감나는 커플 연기 뿐만 아니라 영화 10도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은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표현해보고자 멤버 다섯 명이 각자 성향이 다른 다섯 커플을 재현해봤다"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했고 강성훈은 "(예전 뮤비 찍을 때) 립싱크로만 했는데 이번에는 모델하고 같이 연기를 해야 했다"라며 새로운 방식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신기함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기존의 히트곡들이 YG와 만났다. 변화를 주고 싶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 같다"며 이번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으며 "어느 부분이 바뀌었을까 숨은 그림 찾기 하듯이 들어봐 주셔도 재미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늘(30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