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이세영과 달콤 데이트? 'SNL' 3분 보이프렌드 변신 / 사진: tvN 제공


B1A4가 이세영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오는 26일(토)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는 B1A4 멤버 전원이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B1A4 멤버들은 3분 남자친구로 변신한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SNL 크루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는 B1A4는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만점 보이프렌드로 등장할 예정"이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출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방송 스틸컷에서는 B1A4 멤버들과 이세영의 꿀 떨어지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에서는 특히 B1A4의 멤버 진영이 세영에게 직접 스테이크를 먹여주기도 하고, 세영을 벽에 밀치고 상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B1A4 멤버들이 각각 어떤 매력을 지닌 보이프렌드로 등장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제작진은 "B1A4 멤버 모두가 남다른 의욕을 드러내며 생방송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크루들과의 호흡도 무척 잘 맞아 촬영현장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이번 SNL에서는 소년에서 상남자로 변신한 B1A4의 활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B1A4가 호스트로 활약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은 26일(토) 밤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