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투비, 미니 9집 스케쥴 티저 공개 "섹시한 매력 기대해"
비투비가 ‘감성돌’의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매력’으로 컴백한다.
비투비는 오는 11월 7일 0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의 음원을 공개하고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28일 오전 1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오는 31일과 11월 1일 두 차례에 걸쳐 컴백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뒤 11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앨범 인트로 티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카운트다운 V라이브가 공개된다. 이후 11월 7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이번 컴백은 의미가 있다. 지난 2014년 9월 이후 2년 2개월만의 완전체 댄스 타이틀곡 컴백이기 때문. 특히 그동안의 ‘힐링 감성돌’ 이미지를 벗고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의 컴백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기도’(I’ll be your man)는 비투비의 파격적이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해 그녀의 남자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표현한 노래로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래퍼 라인의 랩이 돋보인다.
한편, 비투비는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 등 완전체 컴백으로의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