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눈과 귀 모두 만족시키는 소녀들의 'TT'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의 선택은 이번에도 적중했다.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트와이스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의 타이틀곡 'TT'를 비롯해 전곡 음원이 공개됐으며,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T' 뮤직비디오가 오픈했다.

트와이스의 신곡 'TT'는 '우아하게', '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JYP 측은 이번 신곡이 '샤샤샤' 열풍으로 대변되는 'CHEER UP'을 넘어서는 킬링파트, 군무들이 존재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리고 이러한 자신감은 적중했다. 트와이스 'TT'는 음원 공개 직후 8개 음원사이트 차트를 올킬하며, 'CHEER UP'에 이은 연타석 홈런을 때려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전 9시 기준, 220만 조회수를 넘기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시킨다'는 트와이스의 이름처럼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신곡이 탄생한 것.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올해 가온차트 누적 스트리밍 1위, 16만장 이상의 판매고로 올해 걸그룹 최다 음반 판매량, 20일 9000만뷰를 돌파하며 K-POP 아이돌 최단기간 유튜브 뮤직비디오 1억뷰 조회를 목전에 두며 가요계를 휩쓴 트와이스가 새 노래 'TT'로 또 어떤 신드롬을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24일)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TT' 활동에 돌입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