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버거, 오늘 밤 12시 보아 피처링 신곡 음원+MV 공개 / 사진: SM 제공


비트버거의 신곡이 오늘 밤 베일을 벗는다.

오늘 밤 12시(2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퍼포먼스 디렉터 겸 뮤지션 심재원이 이끄는 일렉트로닉 팀 비트버거(BeatBurger)의 신곡 'Music is Wonderful (Feat. BoA)'(뮤직 이즈 원더풀)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Music is Wonderful (Feat. BoA)'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37번째 곡으로, 오늘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는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Music is Wonderful'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피처링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비트버거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

가사는 음악과 자유를 주제로, '나 자신'과 '삶의 의미'에 대해 따뜻한 시선으로 표현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바이올리니스트 손수경을 비롯해, 그래피티 아티스트 메녹(MENO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의 열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한편 매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