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x브라더수, '마들렌'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아이엠과 브라더수가 의기투합했다.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에 "MONSTAX_IM X 브라더수 (Feat.J Han) Prod. by 216Project 'Madeleine' MUSICVEDIO TEASER"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LA 다운타운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거닐고 있는 아이엠의 모습과 녹음실에서의 풍경이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감각적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곡을 프로듀싱한 '216Project'는 Link6 의 '에이준'(A June)을 필두로 이루어진 뮤직 테라피 프로듀서 그룹이다. 일본서 활발한 활동중이며 In Ya Mellow Tone 2016 내한콘서트서 유일하게 한국인으로 라인업에 오른 다국적 듀오 '에이준 앤 제이비트' (A June & J Beat), 정규 1 집으로 일본 아이튠즈 내 상위권 차트를 기록한 '사운드스트림' (Soundstream), 싱어 송 라이터로 활동 중인 '베드룸'(Bedroom)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Time To Be [Part.1]을 발표했다.

피처링 참여한 '제이한'(J.Han)은 미국 아틀란타를 기반으로 전세계를 활동하는 재미교포 힙합 아티스트로 특유의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랩핑과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유승우의 '너만이' 등의 연이은 히트로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의 보컬, 몬스타엑스 아이엠, 제이한의 랩 그리고 216Project의 프로듀싱 조합이 10월 가요대전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신곡 '파이터'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