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스트로 / 판타지오 뮤직 제공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매주 월요일마다 V앱을 통해 기획 시리즈 '먼데이즈' 라이브 방송을 5주간 진행한다.

아스트로 소속사는 오늘(3일) '먼데이즈-품격' 편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각각의 주제에 맞는 멤버들의 리얼 체험기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V LVIE에서 진행한 아스트로의 시리즈 단독 방송으로, 멤버들의 진솔함과 통통 튀는 '해피 바이러스'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오늘 3일 방송될 '먼데이즈-품격'에서는 이전 V앱에서 100만 하트 미션 달성으로 진행하기로 한 '복불복' 고기 먹방을 선보인다. 과연 어떤 주제로 아스트로 멤버들이 '복불복' 게임을 진행할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리얼 체험기를 통해 6인 6색 매력을 제대로 선보일 아스트로는 올해 2월에 데뷔해 단독 공연 개최 및 아시아 투어 활동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2016년 최고 핫 루키로 집중 받고 있는 상황. 특히,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다양한 예능 활동과 더불어 최근 MBC '쇼! 음악중심'의 새 MC까지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먼데이즈' V LIVE 방송을 통해서는 차은우 뿐 아니라 전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비글 매력과 예능감을 뽐낼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먼데이즈' V LIVE는 오늘(3일) 오후 8시에 첫 방송 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