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효신 정규 7집 티저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갓효신' 박효신이 정규 7집으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0월 3일(월) 발매될 박효신의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아이 엠 어 드리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박효신이 눈을 감고 꿈을 꾸는 듯한 모습과 함께 앨범 발매일 카운트다운 숫자와 ‘I am A Dreamer’ 앨범 타이틀이 담겨있다.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박효신만의 감성과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7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 ‘I am A Dreamer’는 박효신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수록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는 등 뮤지션 박효신의 내공과 색채를 가득 담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또한, ‘I am A Dreamer’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꿈을 소재로, 박효신이 대중들에게 전하는 삶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또한,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 수록곡 전곡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여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 7집 ‘I am A Dreamer’ 뮤직비디오는 촬영지인 쿠바의 이국적인 배경에 박효신만의 감성과 분위기가 더해진 작품으로 탄생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7집 앨범 ‘I am A Dreamer’는 수록곡 뿐만 아니라 전곡 뮤직비디오까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수록곡 중 한 곡을 먼저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효신은 내달 3일 7집 정규 앨범 ‘I am A Dreamer’를 발매하며, 오는 10월 8일(토)부터 9일(일), 11일(화), 13일(목), 15일(토), 16일(일)까지 약 2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7집 앨범을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본 공연은 현재 멜론티켓서 예매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