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헬로 안테나 / 안테나 제공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HELLO,ANTENNA)'가 공식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안테나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등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 동시에 10인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면서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 무빙 포스터로 눈길을 끌었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헬로, 안테나' 콘서트는 5년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레이블 콘서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안테나 식구들은 레이블의 모토인 '좋은 사람, 좋은 음악'을 기반으로 한 웰메이드 라이브 무대는 물론 ‘음악의 본질’에 맞닿은 시간들로 풍성한 재미와 위안을 선사할 예정.

이번 공연에는 제주도에서 밭을 일구며 ‘물 건너 가겠다’는 공연에의 의지를 밝힌 바 있는 '농민가수' 루시드폴은 물론, 오는 19일 데뷔 음반 발표를 앞두고 합주와 데뷔 준비를 병행하고 있는 권진아등 다양한 음악적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한 데 모인다.

5년 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2010년에 30초만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안테나뮤직배 보컬경연대회 '대실망쇼', 이듬해인 2011년에 치러진 안테나 워리어스 '그래, 우리 함께'에 이어 세 번째로 치러지는 레이블 공연. 5년만에 두 배로 늘어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스펙트럼과 선-후배간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기회다.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