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OBB' 송민호X바비, 카운터 포스터 공개 '카리스마'
MOBB의 카운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송민호, 바비의 유닛 'MOBB'의 출격을 알리는 카운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짙은 메이크업에 블랙 슈트로 한껏 뽐을 낸 민호와 바비가 강렬한 인상을 풍기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두 사람의 솔로곡 발매 이후 진행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솔로 데뷔를 통해 서로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어필한 이 둘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것.
MOBB 더블 타이틀곡 '빨리 전화해'와 '붐벼'에는 민호와 바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테디, 쿠쉬, CHOICE 37, 서원진 등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특히 YG엔터테인먼트는 MOBB의 공개를 앞두고, 대대적인 프로모션 'MOBB TOWN'을 예고했기 때문에 이번 더블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프로모션은 오늘 밤 11시 진행되는 V앱을 비롯해 오는 9일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PBA 매장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MOBB COLLAB', 9월 중 이태원 한남동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 'MOBB STORE' 그리고 22일 앨범 릴리스 파티인 'MOBB NIGHT'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한편 MOBB의 더블 디지털 싱글 '빨리 전화해', '붐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0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