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 이정신, 박소담과 열애설에 패닉상태 / 사진: tvN 제공



'신네기' 이정신이 박소담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8일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극본 민지은 원영실 이승진, 연출 권혁찬 이민우) 제작진은 강서우(이정신)가 예기치 않은 열애설 공표 위기의 상황에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서우는 손에 든 여러 장의 사진을 보며 망연자실한 표정을 하고 있다. 밝고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을 보여주던 그가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여 있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서우는 마치 방금 연애를 시작한 싱그러운 커플처럼 다정한 자신과 하원(박소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고 있다.

해당 장면은 서우가 파파라치로부터 해당 사진을 전달받고, 열애설 위기에 처해 고심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앞서 서우는 강현민(안재현)과의 열애설로 인해 '국민 로또녀'라는 꼬리표가 붙어 힘들어 하는 하원의 모습을 지켜봐 왔다.

그런 하원을 지켜주는 키다리 친구로 묵묵히 옆을 지켜왔던 상황. 무엇보다 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슈퍼스타로 열애설에 휩싸일 경우 큰 이미지 타격을 받을 수 있기에 그가 이 위기상황을 어떻게 극복할 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9회는 오는 9일(금) 밤 11시 15분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