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바비, 대규모 프로모션 'MOBB TOWN' 예고 /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송민호와 바비 유닛 MOBB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8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MOBB'의 대규모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MOBB TOWN'이라는 타이틀로 총 4가지 기획이 담겨있다.

가장 먼저 'MOBB TOWN LIVE'로, 이는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뜻한다. V앱 라이브를 통해 음원 공개 전날인 오늘, 신곡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어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PBA(PIZZA & BEER ASSOCIATION)' 매장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MOBB COLLAB', 이태원 한남동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 'MOBB STORE', 앨범 릴리스 파티인 'MOBB NIGHT'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더블 싱글 뮤직비디오가 촬영된 이태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이태원이 상징적으로 지니고 있는 자유분방함과 젊음, 열정 등이 잘 드러나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닛 활동에 앞서 바비는 지난 7일 솔로곡 '꽐라', 송민호는 8일 '몸'을 공개했다. 꽐라'는 바비의 거친 랩이 인상적인 강렬한 곡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몸'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이 묻어 나는 느린 힙합곡으로 '꽐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호평 받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