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초신성 성제, 솔로 데뷔앨범 日 차트 휩쓸었다
초신성 성제의 솔로데뷔앨범이 음반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10일 발매된 성제의 솔로 데뷔 정규 앨범 'It's Time'이 8월 8일부터 14일까지 집계된 타워레코드 전국 점포 앨범 종합 차트에서 1위와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동시에 올라 한류스타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동일 기간 집계된 빌보드 재팬 주간 핫 앨범 세일즈에서도 1위에 올랐으며, 18일 오전 자 오리콘 위클리 차트에서도 3위에 등극해 2년간의 공백에도 흔들리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It's Time'은 성제가 군 제대 후 솔로로 데뷔하여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한국 히트메이커의 참여는 물론 성제의 자작곡 수록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미디엄템포 발라드 '아리가또(ありがとう)'와 강렬한 인상의 댄스곡 '블라인드(BLIND)'를 더블타이틀곡으로 지정해 정반대의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발라드 타이틀 '아리가또'는 2년동안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일찌감치 관심이 집중되었다.
컴백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댄스 타이틀곡 '블라인드(BLIND)'는 일본 니혼TV 간판예능프로그램 '다운타운DX'의 엔딩테마로 채택되었으며, 라디오 채널 FM NACK5의 'Hits! The Town'에 직접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하는 등 미디어에서의 활동도 활발히 이루어졌다. 또한 타워레코드 전국 점포에서는 앨범발매기념 판넬 전시회가 열려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성제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오리콘 위클리 3위! 몇 번이나 감사하다는 말을 했는지...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성제는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본 교토에서 개관하는 뮤지컬 '인터뷰'로 무대에 오른다. 또한 10월부터는 윤학과 함께 일본 5개도시에서 라이브 투어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