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븐틴 '예쁘다' 스페셜 영상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한여름 더위를 날려줄 '예쁘다'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세븐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4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의 파트 스위치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파트 스위치 버전 안무 영상은 지난 7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세 번째 단독콘서트 2016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CONCERT’에서 최초 공개된 영상. 콘서트 당시 1만 4000여 팬들의 많은 열광 속에 공개된 이 영상은 SNS에서 다시 공개되며 팬들의 더 큰 환호를 받고 있다.

'예쁘다'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준비한 이 영상에서 세븐틴은 서로의 파트를 바꿔 준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영상의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자신의 파트가 아닌 부분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13명의 소년들은 어디서 튀어나올 지 모르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영상을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번에 강탈했다.

뿐만 아니라 "새벽에 물을 마시면서"라는 가사가 나올 때 멤버 우지가 민규에게 물을 먹여주는 등의 모습과 영상 속 각 멤버 별 표정 연기와 막춤은 이번 영상의 관점 포인트라는 반응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 5일부터 9일까지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어 첫 번째 아시아 투어 '2016 SEVENTEEN 1st Asia Tour: SHINING DIAMONDS'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