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단합대회 떠난다…'NCT LIFE 시즌3' 16일 첫 방송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LIFE'가 세 번째 시즌을 맞아, NCT 127(엔시티 서울팀)의 단합대회 모습을 담는다.

오는 16일 밤 10시에는 'NCT LIFE'의 세 번째 시즌으로 '단합대회 in 파주' 편이 첫 방송된다. 'NCT LIFE'는 NCT의 라이프스타일과 CITY LIFE(시티라이프)를 담은 이중적인 의미의 타이틀처럼,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NCT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동과 매력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시리즈로, '방콕', '서울' 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게 된 곳은 파주 편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NCT 127이 제작진의 도움 없이 멤버들 스스로 기획해 단합대회를 펼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길 예정이라고. 특히 이번 주 토요일 방송되는 첫 회 'ABOUT NCT 127'에서는 본격적인 단합대회 에피소드에 앞서 NCT 127의 데뷔 전 이야기를 담았으며, 첫 방송 무대를 준비하는 NCT 127의 노력과 땀방울, 데뷔를 앞둔 소감부터 멤버별 각양각색 데뷔 스토리, 서로에 대한 속마음까지 그들만의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NCT LIFE 단합대회 in 파주'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총 6회에 걸쳐 네이버 V앱,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