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비스트, 7월 컴백 확정…정규 3집 '하이라이트' 발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스트가 5인조로 돌아온다.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스트는 오는 7월 4일 정규 3집 '하이라이트(Highlight)'를 발표하고 약 1년만에 완전체 컴백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스트 정규 3집 '하이라이트'는 지난 2013년 히트곡 '쉐도우'가 수록된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데뷔 7년을 거쳐 ‘하이라이트’를 맞이한 비스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을 담았다.

이에 앞서 컴백 신호탄으로 15일(오늘) 공개된 비스트의 아트워크 이미지는 파스텔톤 컬러로 물든 하늘과 다섯 마리의 나비, 그리고 '2016.07.04 Realease on'’이라는 문구가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서정적이고 다소 어두웠던 비스트의 이미지와는 확연히 상반된 분위기로, 5인조 재편된 비스트의 첫 완전체 활동이 성큼 다가온 만큼 신선한 변신을 맞이한 이들의 컴백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비스트는 2016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 '게스 후(Guess who?) 투어'로 한국, 일본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