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1호 걸그룹 베일 벗었다 / 사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젤리피쉬 1호 걸그룹 9명 중 3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공식 SNS에 오는 6월 말 데뷔를 앞둔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하나, 나영, 미미의 개인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멤버는 젤리피쉬 1호 걸그룹 명성에 걸맞게 세 멤버는 모두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미소와 신비로운 눈빛이 남신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다. 여기에 독특한 소재의 의상을 입고 있어, 앞으로 공개될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깨끗한 피부에 붉은색 헤어스타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는 하나는 모래사장에 앉아 여성스러운 외모에 비밀을 간직한 듯한 고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미미는 청순함이 특징인 멤버로 큰 눈망울에 화사한 미소로 소녀같은 순수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에서 출중한 실력과 여성스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나영의 화사한 변신 또한 관전 포인트 중 하나. 팬들이 사랑하는 나영만의 매력이 발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최대한 부각시킨다.

한편 오는 6월 말 9인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14일 하나, 나영, 미미의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하루에 3명씩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