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DJ소다와 특별 콜라보…히트곡 매쉬업 공개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스타와 DJ 소다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를 진행했다.

지난 9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DJ 소다의 오피셜 계정에는 계정에는 씨스타와 DJ 소다의 '디제이 X 케이팝' 콜라보레이션 매쉬 업 리믹스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 보이(MY BOY)',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있다 없으니까', '쏘 쿨(SO COOL)',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등 씨스타 대표 히트곡, 뮤직비디오가 DJ소다의 첫 '프로듀스' ep 음반트랙, 아시아 투어 영상 등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씨스타와 콜라보를 진행한 DJ 소다는 2015년 아시아 투어, 2016년 송크란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디제이라는 타이틀을 거머 쥔 유명 DJ로, 지난 3일 한국 최초 여성 디제이 프로듀싱 앨범을 발매 하면서 아시아의 클럽, 디제이 씬에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관계자는 "씨스타와 DJ 소다의 콜라보가 디제이씬과 케이팝씬의 브릿지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각 분야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아티스트들인 만큼 의미가 깊다. 이를 통해 디제이 씬의 대중화를 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1일(화)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특히 최근 핫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을 잡고 컴백하는 만큼, 올 여름을 지배하는 핫한 썸머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