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만이 할 수 있는 음악"…김준수 정규4집, 역대급 명반 탄생 /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다"

30일 0시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시그니처)'가 공개됐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더블타이틀곡 'ROCK THE WORLD'와 'SWEET MELODY'를 비롯한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믿고 듣는" 김준수답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타이틀곡 'ROCK THE WORLD'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래퍼 더콰이엇이 피처링 참여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SWEET MELODY'는 최근 OST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벤과 함께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외에도 김준수의 감성이 돋보이는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 돼요', '여전히', '잊지는 마' 등의 킬링트랙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자작곡 'FUN 드라이브', 'XITIZEN' 등은 듣는 재미를 높인다. 다채로운 장르들이 담겨 있어 말 그대로 골라 들을 수 있는 앨범이다.

가요 관계자들은 "힙합, EDM, 탱고, R&B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김준수(XIA준수)의 이번 앨범의 높은 퀄리티에 놀랐고, 이 앨범을 탄생시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음악적인 고민을 했는지 느낄 수 있었다"며 감탄했다.

이어 "오직 김준수(XIA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명에 걸맞게 새로운 장르의 시도를 보여주며 또 한 번 김준수(XIA준수)라는 아티스트의 가능성을 입증해냈다"고 김준수를 극찬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늘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