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T 리얼리티 'NCT LIFE' 서울편 21일 첫방송
NCT(엔씨티) 리얼리티 'NCT LIFE'(엔시티 라이프)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엔시티 라이프'는 NCT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과 CITY LIFE(시티라이프)를 담은 이중적인 의미의 타이틀처럼,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NCT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동과 매력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시리즈.
두 번째 '서울' 편에서는 서울의 핫 플레이스를 누비며 기상천외한 미션을 풀어가는 NCT의 좌충우돌 서울 탐방기를 담았다.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밤 10시 네이버 V 및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울' 편에는 NCT U로 데뷔한 태용, 도영, 재현을 비롯해 'WITHOUT YOU' 중국어 버전과 뮤직비디오 참여한 중국인 멤버 쿤과 윈윈,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일본 대표로 출연한 유타 등 여섯 멤버가 출연해 새로운 멤버 조합을 통한 톡톡 튀는 매력과 웃음을 선사한다.
21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본격적인 서울 투어에 앞서 6명의 멤버들이 운명의 '실'에 의해 두 팀으로 나뉘어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어서, 과연 운명의 '실'은 어떤 멤버 조합을 만들었을지, 육탄전을 불사하며 승부욕을 불태운 첫 번째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지은 독창적인 팀명 공개와 더불어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경리단길에서 펼치는 두 번째 미션 현장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