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탄소년단, 스페셜앨범 마지막 MV 공개…원테이크 기법 'Save ME'
방탄소년단의 스페셜앨범 신곡의 마지막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밤 10시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에 스페셜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인 'Save M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Save ME'는 방탄소년단만의 특별한 비주얼 워크를 선보이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이러한 퍼포먼스를 담아내기 위해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은 'EPILOGUE :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것에 이어 15일 'Save ME' 뮤직비디오까지 오픈하며, 스페셜앨범의 신곡 3곡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완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과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로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두 번째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했으며,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 역시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