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체조경기장 공연, 꿈이자 목표였다" /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체조경기장에 입성한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콘서트는 첫 체조경기장 입성으로 주목을 받는 공연으로, 데뷔 후 악스코리아에서의 첫 단독콘서트를 시작으로 블루스퀘어, 올림픽홀, 그리고 핸드볼경기장까지 차근차근 성장해 온 방탄소년단의 모든 공연 노하우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슈가는 "제가 데뷔 전부터 이야기 했던 것이 데뷔하면 체조경기장에서 꼭 (공연)해보자 하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었는데 올 수 있게 되서 영광이다. 저희가 악스홀부터 단계별로 공연장을 거쳤는데 감회가 새롭다 영광이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공연 중 가장 멋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기대를 더했다.

방탄소년단은 콘서트에서 지난 해 발매된 청춘 2부작 '화양연화 pt.1', '화양연화 pt.2'를 비롯해 지난 2일 발매된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신곡 무대까지 화양연화의 모든 것을 보여주며 방탄소년단만의 청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7~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개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