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예쁘다' MV 조회수 100만 뷰 돌파…'대세돌의 행보' /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예쁘다'가 음원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공개된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는 국내외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하며 슈퍼루키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유튜브 내 원더케이(1theK)채널, 공식 세븐틴 유튜브 채널 등에 게재된 세븐틴의 '예쁘다' 뮤직비디오는 계속해서 무서운 상승 곡선을 그리며 빠르게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상황.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특유의 청량함과 경쾌함을 고스란히 담아 '남친돌'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특히 풋사랑에 빠진 13명 소년들의 설렘을 고스란히 녹여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특히 예약 판매만으로 음반판매량이 15만장을 돌파했으며, 데뷔조차 하지 않은 일본에서 음반 판매 사이트 예약 1, 2위에 나란히 순위를 올렸다.

이러한 반응은 앨범 발매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졌다. 공개 이틀째인 26일 오전 싱가포르 태국 3위, 인도네시아 일본 4위, 말레이시아 필리핀 5위, 홍콩 페루 7위, 스웨덴 9위, 핀란드 12위, 캐나다 13위, 대만 14위, 룩셈부르크 19위, 터키 20위 등 해외 15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 20권 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또한, 최대 대중음악시장인 미국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순위권(200위) 진입은 물론, 18위에 포진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게 됐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7일(수)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무대를 선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