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MY STAR' MV 메이킹 영상 공개 "키스신 너무 민망했다"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이가 'MY STAR'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에 이하이의 풀앨범 'SEOULITE'의 타이틀곡인 'MY STAR(마이스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하이는 타이틀곡에 대해 "알콩달콩 사랑을 시작할 때 들으셔도 좋을 것 같고 누군가에게 고백을 할 때 들으셔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서 막 흥으로 표현한 노래로 나름 칼군무"라고 말하며 깜찍한 안무를 선사해 귀여움을 더했다. 이어 "저에게 아직 'MY STAR'가 나타나지 않았는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 연락주세요"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또한, 꽃미남 래퍼로 명성이 자자한 원과 연인 연기를 하게 된 소감 역시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키스신을 촬영하게 됐는데, 이하이는 이와 관련 "저는 이런걸 해본적이 없어요. 너무 민망해서 어쩔 줄 몰랐어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이하이는 21일(오늘) 저녁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