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정유미·이상엽·김재영, '마스터-국수의 신' 캐릭터 키워드 공개 / 사진: 베르디미디어, 드림E&M 제공


'마스터-국수의 신' 네 명의 주연 배우들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김재영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알아보자.

19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 제작진은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김재영의 성격부터 특징가지 모든 것을 담아낸 키워드를 공개했다.

극 중 네 사람은 남다른 우정과 의리로 똘똘 뭉친 보육원 4인방으로 활약할 예정, 이들은 저마다의 사연으로 보육원에 와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눈다.

극 중 천정명은 운명을 뒤바꾸기 위해 스스로 이름까지 버린 무명 역을 맡아, 신중하면서도 거침 없는 반전 성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유미는 보육원의 왕언니답게 똑 부러지고 남다른 강단을 지닌 채여경 역을 맡는다.

이상엽은 과묵하고 진중한 성격의 소유자로 경찰을 꿈꾸는 박태하를 연기하며, 학교에서 소문난 거짓말쟁이라서 일명 '고구라'로 불리는 고길용 역은 김재영이 맡았다. 고길용은 민폐 덩어리에 사고뭉치 같아 보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인물이다.

이들은 보육원에서 함께 하며 같은 환경, 장소에서 자랐지만 서로 다른 4인 4색의 성격과 특징으로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네 사람은 모두 어린 시절부터 씻을 수 없는 상처와 아픔을 갖고 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어 이들의 사연이 어떤 식으로 전개될 것인가 역시 주요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철옹성 같은 어른들의 세상에 뛰어든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는 드라마다.

한편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