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새로운 3부작 예고…청순미 가득 '프롤로그 필름' 공개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러블리즈가 새로운 3부작을 예고했다.

19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동화 속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사랑스럽고 봄 향기 가득한 모습으로 청초함을 더한 러블리즈는 한층 더 예뻐진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의 퀄리티 역시 주목 포인트 중 하나, 청순함을 강조하는 색감이나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감각적인 영상은 하이퀄리티를 자랑해 공개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소속사 측은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는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앨범인 만큼 최상의 앨범 퀄리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온 앨범이다"라며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 에게 또 다른 시작이자 변화의 시발점이 될 앨범이니 만큼 독보적인 이들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5일(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어 뉴트릴로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