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9일 홀로그램 콘서트 개최…공연계 '새 역사' 쓴다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군대에 간 김재중, 홀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홀로그램 콘서트가 드디어 내일(9일) 개최되는 것.

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내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며 "이 공연에서 김재중은 지난 2월에 발매한 정규 2집 <NO.X(녹스)>의 전곡은 물론 그동안 발매했던 앨범의 수록곡까지 총망라해 올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김재중은 도쿄에서 홀로그램 콘서트를 개최해 약 1만 5천 팬의 열광을 끌어낸 바 있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단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기도 했다.

공연 관계자는 "김재중의 홀로그램 공연을 향한 미디어와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2월, 일본에서 개최된 홀로그램 공연으로 K-POP의 또 다른 진일보라는 호평과 관심을 한몸에 받은 김재중의 이번 서울 공연이 국내 공연계에 새 역사를 쓸지 기대를 모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 '2016 KIM JAE JOONG 2nd ALBUM HOLOGRAM REAL LIVE CONCERT in SEOUL'는 내일(9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예스24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