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세븐, 'Fly' 무대 최초 공개…업그레이드 된 '갓군무'
갓세븐(GOT7)이 'Fly' 무대에서 갓군무를 선사했다.
지난 21일 갓세븐은 'GOT7 LIVE PREMIERE with NAVER VLIVE'(이하 LIVE PREMIERE)'에 출연해, 새 앨범 'FLIGHT LOG : DEPARTURE'에 수록된 'Fly', '빛이나', 'Something Good'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단연 압권은 타이틀곡 'Fly'의 칼군무, 특히 하늘을 향해 비상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진 무대는 갓세븐표 퍼포먼스의 진수를 과시해 관객 및 누리꾼의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갓세븐은 토크 코너를 진행해 앨범과 수록곡에 대해 설명했다. 수록곡 중 음반에서만 감상 가능한 노래 'HOME RUN'에 관해서 "아직 음원으로는 공개가 안됐는데, 야구 용어를 사랑 이야기에 녹여서 써봤다"라는 말을 전해 궁금증을 더했다.
끝으로 갓세븐은 "6개월만에 돌아왔다. 신곡 'Fly' 많이 사랑해주시고, 컴백 활동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한다. 여러분이 없으면 GOT7도 없는 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GOT7이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1일 발매된 갓세븐의 새 앨범 'FLIGHT LOG : DEPARTURE'는 미국,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9개국의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