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브로' 려욱·박형식, 극과극 놀이기구 탑승기? '안절부절vs대범' / 사진 : MBC 제공


'꽃미남 브로맨스' 려욱과 박형식이 좌충우돌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17일 MBC MBig '꽃미남 브로맨스'(이하 '꽃브로') 제작진은 놀이공원을 방문한 슈퍼주니어 려욱과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놀이공원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전했다.

'꽃브로' 촬영 덕분에 려욱과 박형식은 오랜만에 놀이공원을 방문해 놀이기구를 타며 바쁜 일상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특히 두 사람은 놀이기구를 즐기는 것에 있어서 극과극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려욱은 놀이기구를 타기에 앞서 공포에 질려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박형식은 대범하게 놀이기구를 즐겼다고.

또한, 두 사람은 급강하로 착지하며 물보라를 일으키는 놀이기구에 탑승해, 물벼락을 맞고 흠뻑 젖어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는 에피소드가 전해져 려욱과 박형식이 어떤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을 지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꽃브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두 사람은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며, 절친들만 나눌 수 있을 법한 은밀한 이야기를 나눠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려욱과 박형식이 출연 중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 목 밤 11시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