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씨스타와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다" / 사진 : RBW 제공


마마무 솔라가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가수를 밝혔다.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YES24무브홀에서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마마무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솔라는 "정기고 선배님이 이렇게 (콜라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콜라보를 하게 된다면 저는 여성분들과 다 같이 콜라보를 하고 싶다"며 "저번에 루나, 에일리, 정은지와 같이 콜라보 한 적이 있는데 너무 배울 점도 많고 그 시간이 되게 소중하게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마마무로도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씨스타 선배님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멜팅'은 전작 '음오아예' 활동이 마무리되는 시점부터 일찍이 준비했다고. 이번 앨범은 플레이리스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유쾌, 감성, 뭉클, 슬픔 등 다양한 변주의 감정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장르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한 곡 안에 모두 녹아져 있다. 한 마디로 정규앨범의 매력이 집결된 곡으로, 3번의 전조와 블루스 멜로디 구간, 후렴구의 비브라토 등 곳곳에 들어간 장치들이 메인 멜로디와 함께 귀에 꽂혀 절로 '마마무 is 뭔들'이라는 감탄사를 부른다.

한편 마마무는 26일 0시(오늘 자정)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