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Dear Santa' 태연 티저사진 공개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디어 산타)'로 올 겨울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태티서는 오는 12월 4일(금)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Dear Santa'를 포함해 총 6트랙의 음원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곡 'Dear Santa'는 부드럽고 따뜻한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이번 곡은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해 겨울을 대표하는 특급 윈터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Dear Santa'는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및 다국적 작곡가들이 모여 SM 아티스트들의 곡을 공동 작업하는 SM 송라이팅 캠프(SM Songwriting Camp)에서 태티서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으로, 멤버 각각의 보컬 특색을 고려해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태티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늘(26일)은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이미지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 멤버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소녀시대 태티서는 12월 4일 새 앨범 'Dear Santa'를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