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콘, 첫 단독콘서트 무대 영상 전격 공개…'팬들 취향저격'
아이콘이 데뷔 콘서트 'SHOWTIME'에서 선보인 '취향저격', 'CLIMAX'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iKON – '취향저격(MY TYPE)' LIVE PERFORMANCE', 'iKON – 'CLIMAX' LIVE PERFORMANCE'라는 타이틀의 영상 2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아이콘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무대를 담은 것으로, 관객들과 함께 꾸민 상큼발랄한 '취향저격' 무대와 순식간에 공연장을 눈물바다로 만들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 'CLIMAX' 무대가 각각 담겼다.
특히 지난달 15일 음원 선공개 이후 아이콘이 처음 팬들 앞에 선보인 '취향저격'의 무대에서 멤버들은 셀프캠을 직접 들고 환호하는 관객들의 모습을 담는가 하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자세를 보여 시선을 붙잡았다.
아이콘은 신인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콘서트를 개최, 1만 3000여 좌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10일 도쿄를 시작으로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등 총 12회에 걸쳐 2만6600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일본 팬미팅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