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라 허영지, 콘서트 '아이컬' 통해 솔로무대 선다
카라의 막내 허영지가 콘서트 <아이컬>에 합류해 처음으로 솔로 무대를 선보인다.
허영지가 참여하는 콘서트 <아이컬>은 실력이 입증 된 아이돌 그룹의 보컬리스트들과 가수 이재훈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이다.
앞서 허영지는 본인만이 가진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음색을 담아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의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를 소화하며 남다른 감성과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허영지는 최근 솔로 활동했던 카라 구하라의 앨범 수록곡 ‘어때?’의 랩 피처링에 참여해 카라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도발적인 랩 스타일을 선보이며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검증된 실력을 가지고 그룹이 아닌 솔로로서 콘서트 <아이컬>에 참여하는 허영지는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콘서트 <아이컬>에는 그룹 쿨의 메인보컬 ‘이재훈’과 카라의 허영지, 블락비의 태일, 틴탑의 천지, 엠블랙의 지오, 보이프렌드의 현성, 타히티 제리, K팝스타 시즌2 출신 송하예가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하늘이엔티, KCH가 주최하고 너츠미디어가 주관하는 콘서트 <아이컬>은 오는 8월 22일 토요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지난 3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