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재범, 로꼬-그레이 참여 'My Last'…사랑 더하기 개그코드
박재범이 'My Last' 가 오늘(16일) 자정 공개된다.
박재범이 오늘 밤 12시 신곡 <My Last(feat.로꼬&GRAY)>를 발표한다. 앞서 지난 15일 공개된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 속 박재범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껏 여유를 즐기고 있는가 하면,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의 장면들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들은 사랑 이야기를 다룬 곡들의 보편적인 뮤직비디오들의 느낌과는 사뭇 다른 밝고 유머러스한 코드를 담아내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오는 17일(금) 공개될 신곡 'My Last'(feat.로꼬&GRAY)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러브송으로, 듣기만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멜로디와 박재범의 달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느끼는 특별한 감정을 특유의 솔직한 감성으로 풀어내는가 하면, 매력적인 음색과 독특한 스타일로 박재범답게 풀어내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과 함께 로꼬, GRAY(그레이)의 피쳐링과 프로듀서 Cha Cha Malone(차차말론)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네 사람의 단단한 호흡으로 완성된 신곡 'My Last(feat.로꼬&GRAY)'는 오늘 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시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박재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