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팬들 위한 '아이스크림' 역조공…'멜크맛 괜찮아요?'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투비가 팬들에게 아이스크림 역조공을 했다.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는 지난 4일 서울 상암동에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 컴백무대 녹화 현장에서 팬클럽 멜로디를 위한 깜짝 역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 남다른 팬 사랑을 실천했다.

비투비는 이 날 사전녹화 종료 후 녹화에 참여한 팬들과 일일이 만나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총 350명 분량의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직접 나눠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아이스크림은 한 여름 무더위 속, 오전 일찍부터 진행되는 비투비의 컴백무대 응원을 위해 긴 기다림도 불사하는 팬들을 생각해 비투비가 직접 선택한 역 서포트 아이템. 특히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신곡 '괜찮아요'가 음원 공개 직후 6개 음원차트 1위에 진입했고,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잇고 있는 것에 대한 비투비 멤버들의 감사가 담긴 작은 선물이다.

이날 비투비는 팬클럽 '멜로디'의 이름을 딴 '멜크 아이스크림'으로 여심을 저격한 달콤한 서포트 아이템 선택과 함께 "멜로디 맛 괜찮아요? 오빠가 사주니까 맛있쥬?"라는 위트 넘치는 교환권 속 멘트까지 웃음을 더하며 당일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다.

한편, 비투비는 오늘(5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 힐링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수록곡 '어기여차 디여차'의 무대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