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인영 / 조선일보일본어판DB


신곡 ‘거짓말’로 활동중인 서인영이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가장 아끼는 구두를 시청자중 한명을 선택해 선물할 예정이다.

18일 소속사 플레이톤 측에 따르면 서인영은 오늘(18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 인기 BJ 최군 방송에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자신이 아끼는 구두 1켤레를 즉석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서인영은 지난 9일 새앨범 ‘리버스’(Re Birth)발표를 앞두고 아프리카TV 최군 방송에 출연해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르고 BJ 최군과 음식을 함께 맛있게 먹는 이른바 '먹방'을 선보여  대형 포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출연은 지난 9일 방송 출연의 도움으로 당시 발표한 신곡 '거짓말'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며 “서인영이 평소 가장 아끼는 보물 300여 켤레의 구두 중 하나를 서인영을 만나기 위해 아프리카 TV 최군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해 선물할 예정”고 밝혔다.

서인영은 최근 컬투쇼에 출연해 구두를 총 300켤레 모았으며 하나하나 '아가'라고 부를 만큼 소중한 구두중 일부를 선물과 바자회 등에 내 놓는다고 말해 주변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10일 신곡 ‘거짓말’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