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MONSTA X), 데뷔앨범 음반차트 1위..한달만에 '역주행'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힙합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앨범 'TRESPASS'로 한터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데뷔앨범 'TRESPASS'가 발매 한 달만에 한터차트 1위에 오르며 역주행에 성공했다. 많은 팬들의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대형 아이돌 그룹들의 컴백 러쉬에도 불구하고, 지난 13일 음반 판매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차트 1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TRESPASS'는 엠넷 '노머시'에 출연하며 격렬한 데뷔 전쟁을 치른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정식 데뷔앨범이다. 앨범에는 일곱 멤버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테마로 한 7곡이 빼곡히 담겼다.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젊음을 대표하는 몬스타엑스의 이미지를 그대로 표현한 트랩쟝르의 힙합곡.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총 지휘를 맡아 공격적이면서 도전적인 캐릭터를 표현했고, 멤버들 각자의 포지션이 인상적인 조합을 만들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무단침입'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