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재인 앨범 프리뷰 비디오 캡쳐


가수 장재인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새 앨범 '프리뷰 비디오(Preview Video)'가 공개됐다.

장재인은 지난 8일 오후 10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미니 앨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앨범 자켓 촬영중의 모습들을 담아 완성된 이번 비디오에서는 세련된 감각과 정취가 담긴 스튜디오의 가득한 햇살 아래 긴 생머리와 자연스러운 패션 스타일의 장재인의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고 있다. 특히, 세련된 기타 사운드와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프렌치 포크' 장르의 타이틀곡 '밥을 먹어요'의 일부가 이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12현 기타, 어쿠스틱 기타, 나일론 기타, 우크렐레 등의 악기를 사용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이번 타이틀곡은 특히 장재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앨범은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인 윤종신이 직접 진두지휘 했으며, 조정치, 하림, 조규찬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지원사격했다. 흐르는 액체를 뜻하는 '리퀴드'라는 앨범 타이틀답게 자연스럽게 흐르고 변해가는 요즘 남녀들의 사랑과 연애 방식을 주제로 담는다.

지난 3일 선공개된 '나의 위성'으로 노랫말과 음악성 양면으로 호평받은 데 이어, 장재인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전체 앨범을 통해서도 한층 성장한 장재인의 뮤지션적인 면모를 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1일 3년 만에 공개되는 장재인의 신보 ‘리퀴드’는 타이틀곡 '밥을 먹어요'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길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