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드벨벳 웬디-육지담, '후아유-학교2015' OST…소녀들의 합류
레드벨벳 웬디와 소녀래퍼 육지담이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휴아유') OST에 합류한다.
'후아유' OST 제작사 측은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 웬디와 육지담이 입을 맞춘 '휴아유' OST part7 '리턴(Return)'을 전격 공개한다.
신곡 '리턴(Return)'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아련한 일렉 기타 소리로 시작해 상승하는 멜로디와 시원한 기타소리가 어우러지며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곡으로 완성됐다. 또한, 육지담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래핑은 꿈과 이상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10대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대변하며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예정.
실제 '후아유' OST 프로듀싱을 맡은 송동운 프로듀서 역시 웬디의 가창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특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하고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한 레드벨벳의 리드보컬 웬디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랩 실력을 인정받은 육지담의 특급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턴(Return)'은 '후아유' OST 첫 주자였던 타이거JK와 진실이 함께한 '리셋(Reset)'을 작곡한 작곡가 황찬희, 이승주가 참여한 곡으로 2탄 격이다. '리셋(Reset)'에서 래퍼 타이거JK와 보컬 진실의 환상의 시너지를 선보인 만큼 이번 신곡 '리턴(Return)'에서도 래퍼 육지담과 보컬 웬디의 소녀들의 케미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와 소녀래퍼 육지담이 함께 한 '후아유' OST part7 '리턴(Return)'은 오늘(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