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라 컴백 티저 / DSP미디어 제공


카라가 특급 비주얼이 돋보이는 사진과 함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타이틀 곡 제목을 공개했다.

카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5일 오전, 카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4명의 모습이 담긴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 멤버들은 상큼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자정에 공개한 앨범 재킷 사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어 신곡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명 ‘큐피드(CUPID)’ 또한 함께 공개됐다. ‘큐피드(CUPID)’는 K POP씬의 떠오르는 별이자 V.O.S의 멤버 최현준이 속해 있는 프로듀싱팀 e.one(최현준,정호현)이 제작한 곡으로 셔플 기반의 신나는 리듬과 상대방의 마음을 저격하듯 당당하게 다가가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비, 엑소, 신화, 에이핑크 등의 가수와 함께 작업하며 실력을 인증 받은 바 있는 e.one이 카라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불어 새로운 스텝진을 구성하며 7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다졌던 카라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나설지도 관심을 끄는 부분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26일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의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