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뮤비 캡쳐


비스트 장현승의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 가속을 밟고 있다.

장현승은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엉뚱한 19금 순정남'으로 대변신에 성공한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는 공개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를 보이고 있다. 또한 '니가 처음이야'는 공개 직후 멜론 6위, 올레뮤직 4위, 지니 5위, 엠넷 8위 등 주요 음원차트 대다수에서 톱10에 오르며 최상위권 성적을 기록해 장현승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 포문을 열었다.

더불어 ‘걔랑 헤어져(feat.토끼)’, ‘야한 농담’ 등 솔로 음반 ‘마이(My)’의 수록곡 대다수가 타이틀 곡과 함께 실시간 차트에 랭크, 신곡 전체가 음악 팬들의 고른 관심을 얻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성과는 데뷔 6년여의 두터운 내공 속에 당당히 솔로 아티스트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장현승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결과로 의미를 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역시 장현승의 미워할 수 없는 엉큼한 매력을 어필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요계 미다스의 손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뮤직비디오는 이상형 그녀를 사로잡기 위한 ‘늑대’ 장현승의 화끈한 유혹을 담아낸 데 이어 기발한 연출을 통해 ‘19금’ 컨텐츠의 표현영역을 확장하며 유쾌한 웃음을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배우 황승언과 펼친 과감한 커플호흡과 엉뚱 발랄한 장현승표 ‘섹시 무브’가 더해진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조회수 상승을 기록 중이다. 여기에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댄스 브레이크와 트랩비트에 맞춰 숨가쁘게 전개되는 장현승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붐업 포인트로 작용하며 더욱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장현승의 모든 것’을 담은 솔로 미니음반 ‘마이’의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솔직한 가사와 현란한 트랩 비트를 더한 펑키한 사운드가 강렬한 임팩트를 더하는 힙합 댄스넘버. 장현승의 개성있고 날카로운 보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최고의 조화를 이룬 이 곡은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를 맡고 실력파 대세랩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지원사격했다.

한편 장현승은 8일 오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를 비롯한 첫 공중파 솔로데뷔 무대에 나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