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쓰에이-박진영 유튜브 조회수 캡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먼저 미쓰에이(miss A)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어 박진영도 9일 만에 ‘6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달 30일 유튜브에 공개된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와 지난 4월 12일 공개된 박진영의 새 앨범 ‘어머님이 누구니’의 두 앨범은 공개되자마자 중독성 있는 가사와 대중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miss A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천만 뷰 돌파 기념으로 JYP 공식 유튜브와 miss A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별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미쓰에이는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와 수록곡 3곡 ‘Love Song’, ‘한 걸음’, ‘녹아’의 안무 영상으로 네 멤버의 각각 매력이 담긴 섹시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스페셜 안무’ 영상이었지만 영화 같은 분위기의 배경과 각 수록 곡에 맞춘 화려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조화롭게 이뤄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 뮤직비디오는 4명의 멤버가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미와 사랑스러운 연기,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졌다.

또한,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뮤비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고, 이틀 만에 200만뷰 등 현재 600만을 돌파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명 방송사 HBO에 방영되는 ‘리얼 타임 위드 빌 마어(Real Time with Bill Maher)'에서 전파를 타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는 박진영 작사 작곡으로 중독성 강한 가사와 깊이감 있는 소울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유쾌한 제목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는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몽키3, 소리바다, 8개 음원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쓰에이 역시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차트, 스트리밍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