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지민 첫 솔로곡 'Hopeless Love' 뮤비 캡쳐


박지민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과 동시에 M/V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6시 ‘K팝스타’ 컴백 무대를 마치고,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음원을 공개했다.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과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 ‘collapsedone’작곡, 스웨덴 출신 Fredrik "Fredro" Ödesjö 의 공동 프로듀싱,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멜로디, 슬픈 코드의 피아노 반주, 반복되는 퍼커션들이 깊은 인상을 주는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지민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컬로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Hopeless Love’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박지민이 친구를 짝사랑하는 모습을 그리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표현, 깊어진 눈빛, 몽환적인 분위기, 독특한 편집은 한편 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지민은 3년 만에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위해 체중 감량 투혼을 펼치며, 갸름해진 얼굴과 날렵해진 콧날,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박지민은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롤링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부르며, 세계적인 스타들에게 극찬, 어린 나이답지 않는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지민은 지난 5일 방송된 ‘K팝스타’ 컴백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