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씨(CLC) 폭풍 눈물 / 큐브엔터 제공


타이틀곡 '페페'로 데뷔 하는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무대에 앞서 깜찍한 '폭풍 눈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1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첫 방송 무대의 본방사수를 위한 두 장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씨엘씨는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의 CD패키지를 든 채로 첫 음반을 손에 쥔 기쁜 마음을 상큼 발랄한 표정을 통해 표현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깜찍한 ‘폭풍 눈물’ 표정을 선사, 내숭 없이 위트 넘치는 설정컷을 완성해 신인 걸그룹다운 엉뚱 매력으로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사진은 오늘 아침 일찍부터 진행된 씨엘씨의 첫 컴백 스테이지 MNET 엠카운트다운의 사전녹화 현장에서 촬영 된 것으로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스포티한 핑크 야구점퍼 의상의 조화가 신선함을 더한다.

씨엘씨는 오늘 오후에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잔잔한 소녀감성을 담은 첫 번째 미니음반 수록곡 ‘첫사랑’을 선보이는 한편 타이틀 곡 ‘페페’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특히 ‘페페’의 방송 안무에는 가수 ‘비’가 제작에 일부 참여, 씨엘씨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수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오늘 오전 데뷔 음반 ‘첫 사랑’을 비롯한 타이틀 곡 ‘페페’를 공개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