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투비 콘서트 포스터 / 큐브엔터 제공


비투비가 오는 4월 4일, 부산 첫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비투비는 11일,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부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 in 부산’의 공연 정보를 공개하고 2015년 첫 단독 공연 소식을 알렸다. 비투비 부산 콘서트 ‘헬로! 멜로디 in 부산’은 지난 2014년 11월, 서울 올림픽 홀에서 데뷔 2년 7개월 여 만에 이뤄진 비투비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의 연장선으로 오는 4월 4일, 부산 KBS홀에서 펼쳐질 예정.

지난 해 약 6천여 명 관객들의 열광 속에 성공리에 치러진 비투비의 첫 국내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는 웃음과 감동, 그리고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압도적 무대를 꾸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후 비투비의 단독 공연에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해외는 물론 전국 각지의 팬들에게서 추가 지방 공연 문의가 쇄도했던 상황. 이에 비투비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오는 4월 4일 부산 추가 공연을 깜짝 확정, 한차례 공연으로 다 보여주지 못했던 비투비의 진가를 다시 한번 증명할 계획이다.

비투비의 이번 부산 단독 콘서트는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와 함께 일곱 멤버의 압도적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층 화려한 무대들이 꾸며질 예정. 특히 보컬라인과 랩 라인으로 구분되는 비투비의 강렬한 유닛 무대는 물론 풍성한 멤버별 개인무대 역시 준비 중으로 기다리는 지방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해 12월 미니 7집 음반 ‘윈터스테일’을 발표하고 ‘울어도 돼’, ‘울면 안 돼’등의 히트곡을 통해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송 활약을 펼쳤던 비투비는 이후 예능, 라디오 등 개별 활동에 나서며 일본 프로모션을 병행해 왔다. 비투비는 오는 25일 일본 첫 번째 오리지널 싱글 ‘미래(あした)’를 발표하고 상반기 일본 시장 점령에 나서며 떠오르는 ‘한류 루키’ 다운 대대적인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