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준수, 새 앨범 '플라워' 마지막 라인업은? 'YDG'
김준수의 새 앨범에 양동근의 피처링이 실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FLOWER>, 그 마지막 라인업은 양동근(YDG)이다. 김준수가 작사한 곡에 양동근의 피처링까지 더해진 이 곡은 양동근이 랩메이킹에도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방송된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 미 더 머니 3(Show Me The Money 3)’의 심사위원이자 힙합씬의 개성파 래퍼인 양동근과 김준수의 조합은 보다 독특하고 독보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곡을 완성시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새 앨범 <FLOWER>의 전반적인 기획에 참여, 앨범 재킷의 스타일링부터 곡에 실릴 스트링 하나, 콜라보 하나까지 직접 의견을 내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새 앨범 <FLOWER>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계속해서 공개되는 새 앨범에 숨겨진 비밀과 함께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는 3월 3일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