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니엘, 솔로 타이틀곡 ‘못된 여자’ 두 번째 티저 공개 '초강렬!'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틴탑 니엘이 타이틀곡 ‘못된 여자’(Lovekiller)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니엘은 12일 0시,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의 첫 번째 티저에 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니엘은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춤선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작 하나하나에서 우러나오는 니엘 특유의 필 충만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네온 사인이 펼쳐진 세트장에서 보여주는 니엘의 퍼포먼스가 한 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또한 중간중간 보이는 섹시한 몸매의 여자 주인공과 니엘의 성숙한 눈빛 연기, 그리고 짧지만 니엘의 음색이 돋보이는 한 소절이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환상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함께 하는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특히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못된 여자’의 피처링은 물론 랩메이킹까지 직접 진행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니엘과 도끼의 만남이 색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