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출연한 유승호 / 산타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이 나얼로 결정된 가운데, 2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나얼의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티저영상을 통해 변함없는 나얼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으며, M/V의 주인공을 맡은 유승호의 반가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나얼은 ‘같은 시간 속의 너’ M/V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 추천했고,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면서 두 톱스타 간의 만남이 성사됐다.

특히 이번 M/V는 유승호의 제대 이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으며, 앳된 티를 벗어내고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현재 영화 ‘조선마술사’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다.

나얼의 소속사 관계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M/V는 익스트림 클로즈업이 대부분으로,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전하며 M/V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얼의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은 일정 간격을 두고 순서대로 한곡씩 싱글을 발매할 예정. ‘같은 시간 속의 너’ 음원과 M/V는 2월 5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