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걸 그룹 '포텐' / 정글엔터 제공


4인조 걸 그룹 포텐(4TEN)이 오늘(2일) KBS 뮤직뱅크에서 신곡 ‘왜 이래’의 컴백무대를 가지며 2015년 첫 출격에 나선다.

오는 5일 디지털싱글 ‘왜 이래’의 발매를 앞둔 포텐은 ‘왜 이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정식 공개에 앞서 무대를 선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지난 12월 29일 ‘왜 이래’의 커버이미지와 함께 포텐 멤버와 연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M.I.B의 강남 사진을 티저이미지로 공개하고 다음날인 30일 1차 티저영상을 통해 다소 촌스러운 모습에 포텐을 공개하며 많은 궁금증과 기대감을 모은 바 있어 컴백무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해 8월 ‘토네이도’로 데뷔, 포텐만의 확실한 색깔을 어필했던 포텐의 신곡 ‘왜 이래’는 에너지 넘치고 신나는 리듬 위에 앙증맞으면서도 강렬한 포텐의 보컬이 돋보이며 신스사운드와 록기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선 무대 후 음원’ 전략을 내세운 포텐은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를 통해 ‘왜 이래’의 컴백무대를 차례로 선보인 후 5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왜 이래’를 공개한다.

2015년 가요계의 선두주자로 앞장선 포텐은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먼저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포텐은 오늘 (2일) 정오, 또 다른 버전의 2차 티저영상을 유튜브와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